NEWSFOREST news

게시물 상세
[FOREST 소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역 아동을 위한 학습지 기부
작성자 : 회계법인숲(FORESTAC@forestac.co.kr)작성일 : 2022.10.11조회수 : 374

회계법인 숲(FOREST)은 법인 설립 1년을 맞아 매출액 일부를 기부하기로 하고,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필요한 도서 신청을 직접 받아 학습지를 구매한 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였습니다.

 

FOREST 구성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이루어진 이번 전달행사를 통해 FOREST의 구성원들은 의미있는 나눔의 기쁨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FOREST는 매년 매출액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하고 공익활동을 수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관련 기사 바로가기:

회계법인 숲,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지역아동센터 아동 학습지 전달 (ddmnews.co.kr)

 

 

회계법인 숲(대표 김재훈)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서울 사랑의열매)에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아동 학습지를 기부했다.

지난 5일 회계법인 숲 사무실(강남구 청담동 소재)에서는 회계법인 숲 김재훈 대표서울사랑의열매 강성훈 팀장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강석환 대표가 참석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회계법인 숲은 최근 법인 설립 1년을 기념하여 매출액 일부를 기부하기로 하고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필요한 도서 신청을 직접 받아 학습지를 구매한 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숲 김재훈 대표는 법인 설립 기념으로 의미 있는 나눔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강성훈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습격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학습지 나눔이 아이들의 기초학력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주신 김재훈 대표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회계법인 숲은 삼정KPMG 출신 김재훈 대표가 작년에 설립한 신생 법인으로 서울숲 벤치 및 가든 조성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이전글 [NEWS] 회계법인 숲, "특화된 FAS, 업계 새로운 대안"
다음글 [NEWS] 회계법인 숲, 2022년 상반기에 이어 3분기 M&A 리그테이블 5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