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FOREST news

게시물 상세
[NEWS]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저소득 아동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학습지 기부
작성자 : 회계법인숲(FORESTAC@forestac.co.kr)작성일 : 2023.10.06조회수 : 302

기사원문보기

회계법인 숲, 저소득 아동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1천만원 상당 학습지 기부 (ddmnews.co.kr)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회장 김재록)는 회계법인 숲(대표 김재훈)이 저소득 아동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1천만원 상당의 학습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회계법인 숲이 기부한 학습지는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대표 강석환)를 통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최근 극심해지고 있는 학습 격차 해소에 기여할 예정이다.

 

회계법인 숲 김재훈 대표는 최근 저소득 아동의 학습 공백학습 격차에 대한 기사를 보며 경제적 여건이 아동의 학업 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안타까웠다.”며 전달하는 물품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매년 저소득 아동을 위해 학습지 기부를 실천해주시는 회계법인 숲에게 감사드리며 전달 받은 학습지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회계법인 숲은 삼정KPMG 출신 김재훈 대표가 2021년에 설립한 신생 법인으로설립 이후 서울숲 벤치가든 기부에 이어 올해 2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성금 전달한 바 있으며매년 지역아동센터에 학습지를 기부하며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 활동 펼치고 있다.

 

이전글 [NEWS] 회계법인 숲, 2023년 3분기 M&A 회계자문 리그테이블 5위
다음글 회계법인숲 제2기 투명성보고서